검색 SEARCH

취소/변경/기타문의

뒤로가기
제목

취소/변경/기타문의

작성자 황****(ip:)

작성일 2021-08-23 08:59:25

조회 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반품 물건 택배 수거 안 하실건가요?

제가 전화도 몇 번 드렸고, 음성 메시지, 문자 메시지도 남겼는데

물건은 일주일째 수거도 안 해가고 답장도 없고...

도대체 서비스가 영 엉망이어서 진저리가 쳐지네요.

환불금액에서 택배비 차감하시고, 물건 가져가시라고요.

물건은 매일 밖에 내어 놓는데 분실하면 책임지시려구요?

정말 이렇게 무책임한 쇼핑몰 처음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르보엠

    작성일 2021-08-23 10:45:17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번호로는 따로 문자를 보내주셔도 확인이 안되시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게시판 문의글 또는 카카오톡>르보엠 친구 추가 후 카카오톡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 가능하십니다
    고객님 16일 문의 주신날 바로 회수 접수 도와드렸으나
    부재로 미집화 처리 된것으로 확인 되십니다
    금일 재회수 접수 도와드렸습니다
    기사님 방문시 상품 전달 부탁드리며
    반품상품 물류센터 도착 후 검수시 이상없을 경우 정상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비 5,000원은 차감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황****

    작성일 2021-08-23 10:51:19

    평점 0점  

    스팸글 그러면 대표전화로 전화를 해도 안 받으시는 이유는 뭔가요? 수도 없이 전화를 했는데요. 고객 입장에선 참 불편한 상황이네요
    그리고 16일에도 물건을 내놓았습니다.
  • 작성자 르보엠

    작성일 2021-08-23 17:50:38

    평점 0점  

    스팸글 고객님 저희 몰 대표전화 운영시간은
    오전 10:30-오후4:30인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그 외 시간은 게시판 문의 글 또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회수 접수는 빠르게 처리 도와드렸는데 기사님 수거 접수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빠르게 금일 재회수 접수 도와드렸습니다
    수거하실 때 기사님 연락주시면 그때 상품 보관하시는 곳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몰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시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다음번 주문시에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